MANIA BD / IMAGE BD / MOVIE / FUSEBOX / ABOUT

Car-Action.com

Login
  > IMAGE BOARD
작성자 zepion
작성일 2012-05-03
ㆍ조회: 1971  
대차.

(은)는 뻥이구요~(이젠 안낚이실듯)
.
.
.
쎄컨카...도 뻥입니다...
.
.
동생 녀석들 탈 차로 구했네요,
.
남자라면 수동_! 을 다룰줄 알아야 한다는 생각에,

스틱차량으로 구했습니다.

사실 투카 F/L1 , F/L2 를 찾고 있었습니다만,

매물들이 멀쩡한 차도 잘 없고,,

마침, 깔끔한 녀석 하나 나왔길래-

데려오게 되었습니다.

생각보다 잘 나가줘서 놀랬고,

순정임에도, 생각보다 단단하게 느껴지더라구요,

갑자기 제가 타는 GS가 초라하게 느껴지기도~ ㅠ_ㅠ

가끔 동생한테 빌려 타야겠습니다. ㅎ

이왕 산거, 무사히 잘 달려주길 바래야죠~^^;

그럼, 카액션 회원님 여러분 안전운전 되세요~

   
이름아이콘
dsshin0902
2012-05-03 23:37
오랜만에 접속하네요 ㅎ 여기는 자동변속시 단 차량이 정말 보기 힘듭니다 ㅎㅎ
   
이름아이콘
손가락
2012-05-04 18:54
제차는 건방지게 스스로 변속해요...
   
이름아이콘
베라크루즈
2012-05-09 18:30
오호 포쿱~ 봉고3도 아직 잘굴러다니죠??

저희차는 쏘알은 오토 포터는 스틱^^ 오토몰다 스틱몰면 신세계가^^ㅋㅋ
   
이름아이콘
ferrari86
2012-05-13 16:56
제차량이랑 같은거네요 ㅠㅠ저도 수동사고싶었는데
스마트키와 가죽시트땜시 ㅠ
지금한번씩 후회하고있음 ㅋㅋ
   
이름아이콘
MITSUBISHI
2012-05-13 20:02
입흡니다..ㅋㅋㅋㅋ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14 10:10
《Re》dsshin0902 회원님 ,

수동 매니아 분들이 많으셔서 그럴지도요~^^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14 10:10
《Re》손가락 회원님 ,

제차도 좀 시건방져요 ㅠㅠ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14 10:11
《Re》베라크루즈 회원님 ,

봉고르기니는,

두 동생녀석들 운전교습용으로 쓰다가,

적재함 한쪽이 긁히고 ㅠㅠ

외관은 험해졌어요,

킬로수는 아직 26.000km 밖에 안탔는데 ㅠㅠ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14 10:11
《Re》ferrari86 회원님 ,

저녀석은 중고차 입양해온거라서요 ㅎㅎ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14 10:12
《Re》MITSUBISHI 회원님 ,

저도 좀 탐납니다. ㅎㅎ 아주 가끔 키 빌려서 한바퀴씩 타봅니다 ㅎㅎ
   
이름아이콘
파벨R
2012-05-19 18:15
2.0 수동인가요? 몰아보니 느낌 좋던데~~
   
이름아이콘
zepion
2012-05-20 11:13
《Re》파벨R 회원님 ,

2.0 에 수동 맞습니다. ^-^

순정상태 임에도, 괜찮더라구요~

다만 시내주행만 해서 그런지,

연비는... 신경 안쓰는게 속 편할듯 싶어요 ㅠㅠ

그리고 생각보다 연료탱크도 작더군요 ㅠ_ㅜ
   
 
마지막86 [1]
도요타86
도요타86
늦어서 죄송합니다.
MP4/8 [2]
닛산 쥬크 [3]
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. [2]
[근황보고] 간만에 올려보아요^^ [3]
사고가 났네용 [8]
맥라렌 MP4-12C 스파이더 [1]
스포티지R [3]
NSD SHOW [5]
빌스타인 PSS 끼웠습니다. [6]
신형 벤츠 트럭 그러나 테스트용 [3]
닷지램 픽업 [3]
2012::BMOS [6]
벌써 시간이... [4]
간만에 손세차 했습니다 ^^* [4]
BMW i3, i8 국내 공개 행사 [2]
떠나요~ [12]
대차. [12]
제네시스 스톡카 [5]
K9를 미리 만나다 [5]
꼬마자동차 붕붕이~~ [6]
12345678910,,,49